*홍보비(광고비), 협찬 1원도 받지 않은 순수 이용 후기입니다.

내 돈, 내 카드로 결제하고 먹었습니다^^

 

 

 

 

봄이 되니까 단백질이 섭취가 절실한 기분이라

주말에 홍대 무한리필 고기집 <1988 고기불패>에 다녀왔어요

 

가격, 고기 질, 메뉴 다양성, 넓은 공간까지 다 만족했어요.

별 5개 중 4개 반 드립니다 ★★★★☆

 

 

첫 방문이었어서 입장 후 직원에게 이용안내부터 받았습니다

입장 직후 2시간 동안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삽겹살, 닭갈비, 돼지껍데기 등이 담긴 고기 한판을

나무도마에 담아서 직원분이 서빙해주세요 ㅎㅎㅎ

 

이후에 고기 더 먹고 싶으면 그 나무 도마 가지고 카운터 가서

직원한테 말하면 리필 해주는 방식이라고 해요

 

 

 

 

샐러드랑 쌈채소, 각종 소스, 버섯, 김치 등을 셀프로 가져갈 수 있는

셀프바입니다 ㅎㅎㅎ

닭갈비 전용소스가 맛있다던데 저는 그냥 먹는게 좋아서 안 찍어먹어봤어요

다음에는 가서 찍어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버섯, 마늘은 눈치 안보고 엄청 가져가다 계속 구워먹었어요.

일반 고깃집은 마늘 좀 더 달라고 하면 되게 눈치 주잖아요ㅠㅠ

마늘 구워먹는 게 얼마나 맛있는데...............

 

 

 

 

 

 

 

 

 

 

푸실리 파스타, 크림 파스타, 콘샐러드, 과일젤리 등도 준비돼 있어요

감자샐러드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이거 먹느라 고기 못 먹었다는 것은 함정............. 샐러드는 적당히 먹읍시다 ㅠㅠ

 

 

 

 

 

 

 

 

 

 

 

 

 

다른 고기는 카운터에 말해서 리필하는 건데

대패삼겹살은 샐러드바 쪽에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물론 너무 배가 불러서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밥도 샐러드바 쪽에 있고, 무한리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을 때마다 공기밥 시키는 사람 나야 나~

 

밥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근데 별도 비용 없이 밥도 먹을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ㅎㅎ

밥이 촉촉하거나 찰진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냥 고기 먹으면서 같이 먹긴 괜찮았어요.

 

 

 

 

 

 

 

 

 

 

 

 

 

샐러드용 접시는 이렇게 칸이 나뉜 급식판(?) 같은 걸 하나 주세요

여기다 알아서 구역 잘 나눠서 담아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소스나 양념장, 마늘 같은 거 담을 수 있는 작은 종지 그릇이랑

상추 담는 그릇은 따로 있어서 여기는 샐러드 종류랑 김치만 담는 걸 추천

 

 

 

 

 

 

 

 

 

 

 

 

 

 

고기집은 대부분 환기가 잘 안되어서 연기 때문에 매캐하고 숨막히는데

1988 고기불패 홍대점은 창가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테라스석이라고 해야 하나? 전면 오픈 자리여서

햇살도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해서 환기도 잘되구~

근데 여름엔 좀 덥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은 이미 다 구워버리고 도마에 남은 닭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 껍데기예요

처음 서빙해주신 고기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저희는 리필은 못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쉽다........

 

두판은 먹어야 무한리필 고기집 간 기분이 나는데......

하다못해 대패 삼겹살이라도 좀 더 갖다 먹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마늘 김치 버섯 다 구워버렷!!!!!!!!

저온숙성 고기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식감 좋더라구요

삼겹살도 얇게 안 썰고 되게 두툼하고 나와서

씹는 맛이 크으~~~~~~~~  (김흥국 아조시 나와주세요!!)

 

 

 

홍대 무한리필 고기부페 1988 고기불패의

 

가격은 평일 점심, 평일 저녁, 주말에 따라 달라요!

평일 점심은 1인당 9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은 12900원이었어요.

 

소주, 맥주 무한리필은 1인당 4900원

음료수 무한리필은 1인당 1000원이라는

엄청 혜자스러운 가격!!!

 

요즘 홍대 물가 생각하면 진짜 저렴하쥬~?

앞으로도 가격 안올랐으면 좋겠는 소비자의 마음 ㅠㅠㅠㅠㅠㅠㅠ

 

 

 

조만간에 또 한번 방문할 예정이에요!!

고기... 먹어도 먹어도 안 질려.......!!!! ☆

 

 

 

 

 

 

 

 

 

 

 

 

 

블로그 이미지

모모쨔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