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돌아다니는 카드들이 너무 애기들 낱말 카드 같거나

베트남 현지 스타일(?) 이라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ㅋㅋㅋ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카드 꺼내 쓰도록 해요!ㅋㅋㅋ

 

1. 고수 따로 주세요

2. 고수 빼고 주세요

3. 너무 비싸요

4. 깎아주세요

5.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다섯가지 단어카드 준비했어요^^

 

 

고수 따로 빼주세요 (베트남어 발음: 쪼 또이 라우 텀 리엥 라)

 

 

베트남어 열심히 외우고는 있는데

회원님들도 아시다시피 베트남어도 중국어처럼 성조가 있어서

백날 외워도 성조 까먹으면 소용이 없더라구요 ㅠㅠ

 


현지인들이 못 알아듣는다고 @_@

그래서 꼭 필요한 단어들은 카드로 만들었어요

꺼내서 보여주려구요ㅎㅎㅎ

 

 

고수 빼주세요 (베트남어 발음: 꽁 자우 무이)

 


인쇄해서 사이즈 맞게 가위로 잘 오리신 다음에

다이소에 파는 손코팅 필름으로 앞뒷면 코팅해서

동지갑이나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시면서 필요할 때 꺼내 쓰세요!

 

 

비싸요 (베트남어 발음: 막 꽈)

 

 

 

 

정말 감사해요 (베트남어 발음: 깜언 니에우)

 


카드 아래에 써있는 모쨩월드는 제 유튜브 닉네임이이에요 (도용 아님!!ㅋㅋㅋ)

이미지는 제가 직접 그린 거+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로 만든 거니까

저작권 걱정 없이 쓰세용~ 자유 배포도 가능합니다!! (단, 무단 변형 금지)

 

 

 

 

 

블로그 이미지

모모쨔응

,